목포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전남생산자협동조합, 중기부 장관상 수상

 

전남투데이 장은영 기자 | 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창업보육센터(센터장 최종명)는 입주기업 전남생산자협동조합 윤준웅 이사장이 오늘 전북 남원에서 개최된 2022년도 광주·전남·제주창업보육인의 밤 행사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광주, 전남, 제주지역의 우수 신기술 창업기업인과 창업보육 유공자에 대한 포상은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의 주최로 광주전남창업보육협의회가 주관하여 매년 개최하는 창업기업인을 위한 행사로써, 광주, 전남, 제주지역의 27개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있는 568개사를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전남생산자협동조합은 전남지역 농축수산물 생산자 1,200명의 고부가가치 창출 및 안정적인 판로확보를 위해 빅데이터 기반 이커머스(전자상거래)를 운영하는 사업체로서, 창업 3년 만에 매출 100억 원 달성과 지역의 전문계 고등학교 졸업생을 비롯한 청년들의 고용창출 및 장학금 기부 활동 등으로 지역사회공헌을 인정받고 있는 유망한 기업이다.

 

최종명 창업보육센터장은 “전남생산자협동조합의 수상을 대학 구성원 모두모두 함께 열렬히 축하하며, 앞으로도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들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노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