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은 광주에서, 오매나와 함께 떠나볼까?

광주관광재단, 19일부터 오매나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

 

전남투데이 고서아 기자 | 광주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진강)이 광주문화관광캐릭터 ‘오매나’ 인지도 제고를 위해 오는 19일부터 오매나 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매나와 함께하는 겨울 광주여행’ 이모티콘은 양림동 펭귄마을, 패밀리랜드, 그리고 최근 전일빌딩245, 2층에 개관한 오매나하우스 등 광주 대표 관광 명소를 오매나와 함께 여행하는 컨셉으로 제작 되었다.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참신한 문구를 담은 오매나 이모티콘 16종은 카카오톡을 통해 배포한다.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배포할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광주관광재단’ 채널을 신규로 추가하는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광주관광재단’ 채널을 추가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이모티콘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시점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김진강 광주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지난 여름 배포했던 오매나 이모티콘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조기에 배포가 마감되어 그 인기를 실감하였고, 따뜻한 겨울 여행지로 오매나와 함께 광주를 알리기 위해 이모티콘을 배포하게 되었다”며 “전 국민이 광주의 친근한 여행친구로 오매나를 인식할 수 있도록 꾸준히 홍보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