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주)브라가 회장 정임행 탑클래스대표인물대상 경제문화교류 부문 21일 수상

베트남 시장 판로 개척 등 해외 교역 활성화 기여
전 세계 1300여개 언론연합 SNS기자연합회가 선정
영국 폴포츠성악가 국내입국 국회의사당 세계베스트인물대상
세이크살렘 Ras AI Khaimah UAE 왕실왕자 세계베스트인물대상
Karla Drenner 미국 조지아하원의원 세계베스트인물대상
손성환 세계자연기금 한국지사장 대한민국자랑스러운한국인대상
최재창 UNDSS 안보 슈퍼바이저 대한민국자랑스러운한국인대상
정우택, 조경태, 조정식, 윤상현국회의원 대한민국자랑스러운한국인대상
NFT우수브랜드기업대상 block8 수상

 

전남투데이 조은별 기자 | 지난 6월 21일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지구환경 컨퍼런스 및 시상식(ICAE2022)’에서 정임행 (주)브라가 회장이 탑클래스대표인물대상 경제문화교류 부문을 수상했다.


정임행 회장은 “민주평통자문위원회 부회장, 강남상공회의소 수석부회장, 한국SNS기자연합회 명예회장으로 활동한 경험 토대로 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과 후학양성, 지도자 양성, 봉사에도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겠다”며 “젊은 시절 먹고 살기 위해 쉼 없이 달렸고 사업경력이 40년이 지난 지금 이제 어떻게 살아야 인생이 가치가 있고, 의미가 있는가에 관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정임행 회장은 베트남 시장 판로 개척하는 데 교두보 역할을 하는 서울상공회의소 베트남 시장개척단을 출범하여,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해외 수출 시장 확보할 수 있도록 지대한 기여 한 바 있다.


정임행 회장은 패션의 중심 청담동 파모소(이탈리아어, 영어로 famous의 뜻) 사옥에서 명품 모피 ”줄리아나 테조“, 명품가구 ”펜디 까사“ 사업을 운영 중이다.


줄리아나 테조는 70년의 역사를 가진 명품 모피 브랜드로 클린턴 힐러리에게 전용기를 보내줄 정도로 국제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브랜드 신뢰도, 인지도가 있어 판매영업권 취득을 추진하였다고 데일리연합 보도를 통해 밝힌 바 있다.


또한, 펜디 까사는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LVMH)’의 가구 브랜드로 탤런트 김희선이 이 곳에서 혼수품을 준비했고, 고소영, 배용준, 중동의 부호 등 유명인물이 찾을 정도로 명품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이다.


‘2022 지구환경컨퍼런스및시상식(The International Conference and Awards for the Earth Environment 2022)‘은 정우택의원, 조경태의원, (사)SNS기자연합회(SNS언론방송진흥재단, SNSJTV, 회장 김용두), (사)국제청년환경연합회(GYEA, 총재 김석훈), (재)글로벌청년창업가재단(GEF, 이사장 박항준), (사)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IYCEF, 이사장 심재환) 공동 주최·주관으로 6월 2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8시쯤까지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행사이다.


주최 측은 지구환경 회복을 위한 교육, 실천방안관련 토론, 정책발표를 통해 분야별 연령층별로 지구환경에 대한 의식을 고취시키고, 체험 및 실천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해서 환경캠페인 및 챌린지 운동을 전개하고 각 나라에 언론, 방송, SNS미디어를 통해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2022인터내셔널 리더 어워드는 ’세계베스트인물대상, 국제환경인물대상, 환경부장관상, 대한민국자랑스러운한국인대상, 탑클래스대표인물대상, 대한민국블록체인 메타버스 우수기업, 인물대상‘으로 구성, 각계각층에서 국격을 높이는 데 헌신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부문별 시상식을 진행했다.


대표 수상자로는 영국 폴포츠 성악가, 세이크살렘(UAE) Ras AI Khaimah 왕실왕자, Karla Drenner 미국 조지아 하원의원, 손성환 세계자연기금(WWF) 한국이사장, 최재창 UNDSS 안보 슈퍼바이저, 조경태, 조정식, 윤상현 국회의원, 성악가 진윤희, 힙합가수 아웃사이더 등 각계각층 인사가 수상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