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안군승달장학회, 2022년 하반기 장학생 선발

9월 14일까지 신청 접수, 성적우수 분야 등 120명 선발

 

전남투데이 김용수 기자 | (재)무안군승달장학회는 지역 발전을 이끌어 나갈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오는 9월 14일까지 2022년도 하반기 승달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요건은 공고일인 2022년 8월 18일 기준 부모 모두 무안군에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계속 거주하거나 부모 중 한명이 5년 이상 계속 거주한 군민 자녀인 경우이다.


선발인원은 120명이며, 장학회는 성적우수(고등학생, 대학생), 저소득, 예체능, 다자녀가정 등 4개 분야에서 대상자를 선발해 총 1억 3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가능하며, 남악‧오룡 신도시 주민의 경우 남악복합주민센터 내 남악출장소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장학회는 분야별로 학업 성적과 생활정도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대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신청요건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자치행정과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승달장학회는 접수된 신청서류를 심사한 후 장학금 중복조회, 이사회 심의회 등 절차를 거쳐 10월 중 장학생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장학회 관계자는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생 선발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며“앞으로도 다양하고 내실있는 장학사업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