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2022 곡성군 겸면 면민 화합 한마당

 

 

2022년 곡성군 겸면 면민 화합 한마당이 겸면 목화 공원에서 성대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화합 한마당은 겸면 발전위원회 위원장 심희권과 겸면 면장 김준옥이 주최하여 주민화합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이상철 곡성군수, 윤영규 곡성군의회 의장, 곡성군의회 의원 등을 비롯한 면민과 출향인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의 장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주민화합 한마당 행사가 취소되었고 이번 행사 역시도 수차레 연기 끝에 3년 만에 치러진 행사여서 주민들의 호응도는 여느 때보다 높았습니다.

 

면민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는 인기 민요 가수인 김미연 등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여 신나는 공연을 펼쳐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고, 본행사가 막을 내린 후에는 경품추첨을 통해 넉넉한 하고 푸짐한 경품을 전달하여 면민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주민들의 공연으로 면민 노래자랑이 펼쳐져 면민 모두가 즐거운 잔치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또한, 이날 면민 화합 한 마당에 참석한 면민들의 신발 던지기와 전통 윷놀이 등으로 각 마을의 기량을 뽐내며 모처럼의 마을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웃고 즐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옥과농협 주부 봉사단의 즉석 요리 봉사로 행사장을 찾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풍성하게 했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