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수협,(조합장 김길동) 신안군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 기탁

 

 코로나19  위기극복지원 기부금 전달식
[전남투데이 서기승 기자]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16일 신안군수협(조합장 김길동)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을 통해 기탁된 성금은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박균보)에 전달되어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관내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한 방역 및 구호물품 지원비로 사용 될 계획이다.

 

김길동 신안군수협 조합장은 “코로나19로부터 청정 신안을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고통 분담을 함께해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기부소감을 말했다.

 

박우량 군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음에도 회복세가 보이지 않아 힘든 상황이지만 함께하는 나눔의 손길이 있어 격려가 되고 있다“며 ”철저한 방역과 선제적인 대응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이겨내기를 희망하는 개인, 기업, 단체 등에서 나눔 기부가 이어져 훈훈함을 더 하고 있다.

 

지난 11일 임자면 전장포 새마을부녀회에서 200만원을 기부한데 이어 지오그룹이 2,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으며, 지도읍 명성종합상사는 마스크 2,000장을 기부했다.

이밖에도 신안군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들과 필터 교체형 마스크 1,100장을 직접 제작해 관내 취약계층에 계속 전달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