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1군 명품브랜드가 화순에 온다.

모델하우스 오픈하고 성황리에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

                   " 더 특별한 삶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1군 명품브랜드가 화순에 온다"
화순센터시티 지역주택조합은 지난 6월12일 화순읍 훈리 8-3번지에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들어갔다. 아파트가 들어설 화순읍 대리 27-1번지 일원에 주택용지 37.119㎡의 부지를 확보하고 11동 536세대를 건립할 계획이다.

 

이곳에는 전용60A, 전용84A, 전용84B, 전용120A, 전용120B등 5가지 타입으로 부대시설로는 경로당, 휘트니스 센터, 작은 도서관도 단지 내에 만들어 진다.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는 대리 일원은 사는 곳이 멋진, 사는 맛이 다른 새로운 인생이 펼쳐지는 1군 명품브랜드로 화순의 아파트 문화를 새롭게 써나갈 것으로 보인다. 우선 든든한 교육여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단지 인근에는 화순초등학교, 화순중학교, 화순제일중학교, 화순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대학 입학 시 농어촌 특별전형 대상 혜택까지 볼 수 있는 교육여건이 최고인 곳이다,   주변으로 연결되는 쾌속 교통망이 자리하고 있다.


교리IC, 화순IC로 광주광역시와 전라도권(나주, 보성, 장흥, 순천, 여수)진출입이 편리한 쾌속 교통망과 걸어서도 가능한 화순군내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 버스정류장이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곳이다.  생활인프라가 반경 1km 이내에 형성되어 편리한 삶이 가능하다.


주변에는 화순농협하나로마트, 고인돌 전통시장이 있고 화순중앙병원, 현대병원,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이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군청, 읍사무소, 보건소 등 관공서가 생활 반경 이내에 자리하고 있어 부러움의 대상이다.


특히 광주 무등산 증심사와 단지 주변 평풍산, 서당산, 남산공원 등 친환경 자연과 언제든지 만날 수 있으며 건강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광주광역시와 인근에 있으면서도 광주광역시의 평균 아파트 시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며 일반 분양대비로도 초기 투자 시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는 1군 명품브랜드 아파트여서 기대되고 있다.


교육프리미엄, 교통프리미엄, 입지프리미엄, 생활프리미엄 등 아파트 입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게 갖춘 화순센터시티 지역주택조합이 화순의 아파트 문화를 새롭게 써나갈 것으로 보여 기대가 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