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나, 가족, 이웃, 세상을 위한 환경실천운동’ 그림 공모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제출

 

[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지환 관장)은 전라북도 도내 장애인에게 문화예술 활동 및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나, 가족, 이웃, 세상을 위한 환경운동’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나, 가족, 이웃, 세상을 위한 환경운동’이라는 주제로 지구를 위한 환경보호, 친환경 장보는 하루, 자가용 안 타는 하루, 일회용 안 쓰는 하루라는 세부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공모전에 제출하는 그림 종류, 그림 크기, 사용된 그림 도구는 자유이다. 혼자서 창작 활동이 어려운 장애인은 가족 및 보호자와 함께 창작한 작품을 제출하여도 된다.

 

전라북도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의 총상금은 270만원이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공모전 기념품도 제공한다.

 

공모전 참가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iksanjb.or/kr)공지사항 1296번의 신청서와 함께 창작 작품을 직접 방문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연계지원팀(☎070-5088-34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지환 관장은 “이번 그림 공모전에 전라북도 도내 장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