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콜리안 영광골프장,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전개

 

KSPO국민체육진흥공단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이사장 조현재)은 2014년 개장 후 매년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영광 관내 발행 영수증을 지참한 내방객에게 이용요금을 할인해주는‘영광사랑 상생소비’공익 프로모션을 진행해 지역상생 협력에 기여한 바 있다.

 이번 추석에도 인근 월현마을을 찾아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지역민과 상생을 위해 기부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월현마을 관계자에 따르면“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이 매년 기부금을 지원해 준 덕분에 마을환경정비를 위한 장비, 방범CCTV설치 등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에콜리안 영광골프장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관심을 끄는 ‘자율홍보대’라는 안내판이 있다.

 자율홍보대는 영광관내 음식점 및 특산품 판매점에서 자율적인 홍보를 통해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려는 취지로 골프장내 작은 공간을 마련해 운영되고 있다.

 이처럼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상생 및 골프동호회 지원, 골프 꿈나무 육성 지원, 초등학교 골프체험학습, 인근마을 농촌일손돕기 등을 매년 시행하고 있다.

 에콜리안 영광골프장(지사장 유영용)은“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 및 지역민과 상생협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전개해 나갈 것이며, 골프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선도하여 전남지역 대중 골프장으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