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순천 꿈키움 어워드 개최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예능 꿈나무 재능 발굴 지원

 

[전남투데이 박종삼 기자] 재단법인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허석)는 순천의 어린 예능인재 발굴을 위해 ‘2021 순천 꿈키움 어워드’를 개최한다.

 

댄스·노래·악기 등 음악분야에 재능과 흥미를 가진 순천 어린이들에게 끼를 맘껏 발산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가 올해 신설한 ‘꿈키움 장학생’을 대회를 통해 예능 꿈나무를 지원한다.

 

이번 대회는 지원동기 및 1분 영상의 사전심사, 10월 23일 현장 예선을 거쳐 11월 20일 본선대회인 ‘2021 순천 꿈키움 어워드’에서 꿈나무들의 재능향연을 펼쳐 꿈키움 대상 1명과 최우수, 우수, 장려상을 선발한다.

 

본선에 진출한 15명의 어린이들은 모두 ‘꿈키움 장학생’으로 선정되며, 대회 결과에 따라 꿈키움 대상 1천만원, 최우수 2백만원, 우수 1백만원, 장려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순천시 인재육성장학회 관계자는 “순천의 예능 꿈나무들이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 나가겠다.”며 “끼 있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하여 재능을 뽐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희망 어린이들은 10월 13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영상을 전자우편(2021dream.a@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요강과 신청서 양식은 순천시 홈페이지 또는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홈페이지(www.scij.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