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광양제철소, 광양시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격려물품 전달

 

 

[전남투데이 최정완 기자] 광양시는 코로나19 현장 대응요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지역 내 기업으로부터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코로나19 대응 최접점 현장을 찾아 격려품을 전달하고 대응요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격려품은 지속되는 코로나19 대응에 조금이라도 마음의 위안을 가질 수 있도록 1,5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이 마련됐다. 

특히, 격려품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다’는 포스코 광양제철소 직원들의 정성 어린 손 편지가 더해져 감동이 배가 되었다.

현재 광양시 코로나19 현장 대응인력은 예방접종센터, 자가격리자 관리, 해외입국자 이송 및 격리시설 운영 등 5개 분야에서 210명이 순차적으로 근무하고 있다. 

이철호 행정부소장은 “코로나19 대응 최전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직원분들의 노력에 힘입어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주필 보건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현장 대응직원들의 피로감이 누적되어 건강이 염려되었는데, 포스코 광양제철소 전 직원이 보내주신 응원 메시지와 격려품을 통해 피로를 날리고 활력을 되찾은 것 같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