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군민종합문화센터 직원 대상 친절 교육 시행

  • 등록 2023.11.02 12:2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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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기로운 민원 응대로 고객의 긍정 경험 강화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화순군은 10월 27일 군민종합문화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친절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군민에게 다가서는 친절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공직자의 서비스 정신 및 민원인 친절 응대를 주제로 진행했으며, 민원 상황별 적절한 응대 및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대민 친절 교육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관계자는 “공감과 배려하는 마음으로 군민에게 감동과 신뢰를 주는 공공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강영선 기자 aa01092121737@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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