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투데이 구정준 기자】순천시 왕조1동(동장 장순모)은 9일 오전 주민자치위원과,통장 협의회, 희망누리봉사단, 바르게 살기 등 100여명이 모여 “함께해요 2019 순천방문의해” 3대 시민운동 및 진짜순천시민이 되어 주세요. 전입신고는 사는곳에!!를 외치며 숨은 인구찾기 캠페인 및 추석맞이대청소를 실시 하였다.
이날 캠페인에는 이지역 시의원인 남정옥시의원 그리고 최병배 시의원이 참석하여 함께 한 목소리로 캠페인에 동참 하였다.

이날 행사는 순천시 및 왕조1동의 핵심추진 사항인 3대 시민운동(순천방문의해 붐-UP 운동,미인(미소+인사)운동, 일회용품 쓰레기 ZERO운동)과 숨은인구찾기 캠페인 등을 함께 병행함으로서 큰 시너지 효과가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캠페인직후 이지역 호수공원 주변, 큰대로변, 홈플러스 사거리 주변등 구석구석을 청소하는 대청소를 실시 하였다.
이날 행사는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순천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마중물이 될것으로 보인다.
장순모 왕조1동장은 “이지역에 살면 반드시 주소를 옮겨서 자랑스러운 순천시민으로서의 많은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살기좋은 왕조1동 만들기에 함께 하겠다” 라며 강한 의지를 내비치었다.
이날 함께한 왕조1동 통장협의회 민웅기회장은 “순천 시민한분한분이 이 캠페인을 함께 한다면, 반드시 좋은 동네 밝은 이웃이 될것이라며” 큰 목소리로 구호를 외치며,화이팅을 외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