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투데이 구정준 기자】 순천시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순모)는 23일 늦은 오후 주공5단지 게이트볼장에서 “행복지수UP 가족과 함께 마음 따뜻한 힐링 야외 영화관”을 운영 하였다.
이날 상영된 영화는 천만명 이상이 관람한 윤제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황정민 주연의 대 히트작 “국제시장‘을 상영하였다.
가을밤에 가족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행사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이날 영화관은 시작전부터 부쩍거렸으며, 자리가 부족 할정도로 많은 시민이 와서 깊어가는 가을밤을 마음껏 만끽 하였다.
이날 영화관 행사에는 희망누리봉사단과 통장협의회에서 무료료 찻집을 운영해 더욱더 주민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참석한 장순모 동장은 ”오늘만큼은 모든 고민을 내려놓고, 즐거운 마음으로 영화를 관람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주민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더 좋은 영화로 주민들과 함께 하겠다“ 고 말했다.
이곳에 거주하는 주민인 서 모씨는 ”몸도 많이 불편하여 영화관을 찾을 엄두도 못내었는데 이렇게 야외 영화관을 열어준 동사무소 직원들과 봉사단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에 다시 꼭 참석해서 명작도 감상하고 힐링도 하고 싶다고“ 말하였다.
한편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의 핵심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이런 힐링 행사를 추진할것이라며,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더욱더 밀착형 복지를 추진 할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