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산동면사무소,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운영

  • 등록 2022.08.30 17:0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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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투데이 이태곤 기자 | 구례군은 9월 1일부터 산동면사무소 무인민원발급기를 24시간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산동면사무소는 그동안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하였으나, 민원인이 휴일 및 업무시간 외에 시간적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든지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다음 달부터는 평일과 주말 모두 24시간 확대 운영한다.


이용자는 신분증을 확인하는 절차 없이 주민등록 등‧초본, 가족관계증명서, 토지대장 등 총 112종의 민원서류를 언제든지 발급받을 수 있다.


이로써 구례군에서는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 24시간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 곳이 기존 군청 당직실과 읍사무소 민원실, 공용버스터미널 등을 포함해 4곳으로 늘어난다.


임채덕 산동면장은“민원인들이 불편이 없도록 민원서류 발급의 편리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다양한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태곤 기자 jntoday@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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