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기청, 중소기업 기술혁신 역량 강화사업 참여기업 모집

온·오프라인 교육, 맞춤형 멘토링, 사업화지원 프로그램 운영
우수 참여기업에 기술개발 지원사업 추천, 투자IR 참여 및 직접투자

 

 

전남투데이 박동복 기자 |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개발(R&D) 기획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광주전남중기청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였으나 기술개발(R&D)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에 교육과 컨설팅을 지원하여 사업화 성공률을 높이고 투자 IR·TIPS 연계 등으로 자생력을 갖추도록 기획되었다.

 

먼저 연구개발계획서 기획·작성 방법 교육 및 개별 코칭을 온·오프라인으로 지원, 기술애로 컨설팅 지원과 국내외 시장조사, 시제품 제작, 성능테스트 등을 지원한다.

 

또한 중기부 기술개발(R&D) 지원사업 추천 및 투자IR 등을 통해 직접 투자까지 지원한다.

 

사업 운영은 창업기획자 및 TIPS 운영사로 직접 투자가 가능한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담당한다.

 

이현조 중기청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기획역량 강화와 기술개발(R&D) 지원사업 추천으로 선정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업 신청은 28일까지 가능하며, 전자메일(2yunhee@ccei.kr)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및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 공고를 참조하거나 담당자에 문의(062-364-9140)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