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백운광장 미디어월 관람 SNS 이벤트

현장 인증샷·방문 후기 본인 SNS 계정 업로드

 

전남투데이 박강호 기자 | 광주 남구 백운광장 일대가 디지털 감성 명소로 급부상 중인 가운데 미디어월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3일 남구에 따르면 백운광장 미디어월 관람 SNS 이벤트가 오는 6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실시된다.


백운광장 대표 랜드마크로 이목이 집중된 미디어월을 배경으로 주민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 백운광장 일대 뉴딜사업의 성과물 공유 및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 위해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백운광장 미디어월 영상 콘텐츠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한 뒤 ‘#백운광장미디어월’, ‘#미디어아트’, ‘#백운호랑이’, ‘#백운호랑이시계탑’, ‘#가족영상편지’ 5가지 해시태그 중 최소 1개 이상을 달아 방문후기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본인 SNS 계정에 관련 내용을 업로드한 뒤에는 반드시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샷 링크 주소와 함께 응모 신청을 하면 이벤트 참여 절차가 마무리된다.


남구는 무작위로 1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남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상품은 오는 31일까지 안내 문자와 함께 개별 발송된다.


남구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작품 중 우수한 영상 및 사진 등의 자료는 재편집을 거쳐 미디어월 콘텐츠로 활용할 생각이며, 추후에 ‘미디어월에 바란다’를 비롯해 관내 ‘축제‧행사 인증샷 이벤트’, 시민들의 행복한 나날을 담은 ‘일상공유 이벤트’ 등도 수시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