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청소년수련관 2분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이달 19일부터 26일까지 8개 강좌, 88명 모집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화순군은 12일 군립청소년수련관이 2024년 2분기 문화프로그램 참가자 88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 지역에서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진행되는 문화프로그램은 청소년수련관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청소년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요리·스포츠 등 8개 강좌를 진행한다.

 

청소년 대상으로는 ▲달콤한 오후 3시 ‘디저트 교실’ ▲놓지마 만화 ‘애니메이션’ 작가 ▲틈만 나면 ‘스포츠’ ▲태어난 김에 ‘클라이밍’ ▲‘해금’ 해봄 ▲레베랑스 ‘발레스쿨’ ▲어쿠스틱 ‘기타 클래스’ 7개 강좌가 개설됐으며,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족과 함께 ‘클라이밍’ 1개 강좌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4년 4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해당 요일에 진행될 예정이고, 지원 대상은 화순군에 주소를 둔 청소년과 그 가족으로 3월19일~26일까지 화순군청소년수련관 누리집, 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확정된 신청자에게는 문자가 안내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쾌적하고 안전한 청소년수련관 내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우리 청소년들이 넓은 안목을 갖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수련관 지도자도 “앞으로 청소년의 생각이 실현되고, 의견이 반영되는 청소년 중심의 활동 프로그램이 열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