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문화재단, 2024 생활문화예술활동 단체 및 동아리 지원사업 공모

광주지역 문화예술 단체 및 동아리 대상
3월 18일부터 29일까지 이메일 접수… 단체 10건, 동아리 150건 선정

 

전남투데이 김희경 기자 | 광주광역시와 광주문화재단은 우리지역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예술 단체와 동아리를 지원하는 2024년 생활문화예술활동단체 및 동아리 지원사업 공모를 추진한다.

 

생활문화예술활동단체 및 동아리 사업은 지역 내 문화예술분야 예술인의 건전한 활동을 지원·육성하기 위하여 예술단체 및 동아리가 계획한 문학·시각·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 사업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 지원대상은 ‘단체’와 ‘동아리’ 2개로 구분하며, 지원규모는 총 160건으로 ▲‘단체’는 10건, 단체별 300만 원 정액지원하며 ▲‘동아리’는 150건 선정해 동아리별 130만 원을 정액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광주광역시 시정 사업과 연계하여 광주FC, 광주비엔날레, 기아챔피언스 등 지역의 주요행사 장소에서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접수는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공모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첨부파일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문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창작지원팀으로 문의 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