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디지털 취업기술 양성 교육 지원사업’ 교육생 모집

화순군 거주(예정) 디지털 분야 취업희망자 4월 30일까지 방문 접수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화순군은 ‘2024년 디지털 취업기술 양성 교육 지원사업’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화순군 디지털 취업기술 양성 교육 지원사업’은 '2024년 전라남도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화순군이 주관하며, (사)전남고용노동연구원이 사업수행을 담당한다.

 

이 사업은 경력단절 여성 또는 신중년 등 취업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디지털 분야 관련 교육을 통한 자격증 취득 지원과 화순군 내 사무 행정 분야 및 디지털 배움터 강사로 취업 연계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은 화순군 거주(예정) 디지털 분야 취업희망자로 모집 인원은 총 15명이다. 모집 기간은 공고일로부터 4월 30일 16시까지이며, 참여 희망자는 제출 서류를 준비하여 화순 마을공동체 혁신센터(전남 화순군 화순읍 충의로 100)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디지털 취업기술 양성 교육 지원사업‘은 경력단절 여성과 신중년 등 취업 취약계층에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사업 추진 및 지원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홈페이지 공고 및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화순군청 지역경제과 또는 (사)전남고용노동연구원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