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코로나19 극복 ‘파이팅코리아’ 콘서트

코로나19 극복‘파이팅 코리아’영동 사계절캠핑장 & 펜션 콘서트 물한계곡에서 즐기는 힐링음악회 2021년 10월 22일(금) 저녁7시

 

[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사)한국음악협회 청주지부가 오는 10월 22일(금) 저녁 7시 충북 영동 민주지산 물한계곡 사계절캠핑장 & 펜션 특설무대에서 찾아가는 공연 코로나19극복‘파이팅코리아’콘서트를 선보인다.  

 

사)한국음악협회 청주지부는 청주를 연고로 전국을 무대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순수예술 전문 음악인들이 모여 만들어진 단체로써 수준 높은 음악 예술과 청주를 중심으로 충북 문화공연의 선도적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공연은 사)한국음악협회 청주지부가 주최, 주관하고 충청북도, 충북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과 잠시나마 힘든 도시에서의 생활에서 벗어나 자연에서의 휴식을 위해 찾아오신 분들을 위해 음악으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공연을 준비하였다. 대중에게 친숙한 클래식, 팝, 영화음악,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종합음악 세트로 공연을 관람하는 지역민들에게 즐거움과 기쁨, 그리고 깊은 감동까지 전해드리는 시간이 될 것이다.

 

사)한국음악협회 청주지부 장관석 회장은“문화의 도시, 예술의 도시 청주시를 대표하는 사)한국음악협회 청주지부는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지역민들을 위해 음악으로 마음을 치유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자 이번 찾아가는 공연을 준비하게 되었다. 자연과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찾아오시는 관객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본 공연은‘사회적 거리두기’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무료공연으로 진행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