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뉴스

특화 정리수납 봉사단 모정과 손잡은 커넥트스페이스!

 

[전남투데이 윤진성 기자]지난 11일 전국의 기업 및 협회 등과 MOU를 통하여 그들의 소개 아이템을 콜라보 하여 일을 하고 싶은 분들께 일자리를 제공해 주는 사회적 플랫폼 전문 인풀루언서 기업 주)커넥트 스페이스(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의 대표진과 지역 지사장들이 부산에 본사를 두고 전국의 취약층들의 주거환경 개선 및 생전정리, 인연정리 등 정리수납을 통한 특화된 국제 정리수납 컨설턴트 협회(대표 김현정, 교육이사 이도민)에서 주관하는 모정 봉사단 발대식에 함께 하였습니다.

한국 이벤트 협회 부울경 지회 이사 오대웅 방송인이 진행을 하고 정미희 전 여성가족개발원 초대 센터장이 봉사단 단장를 맡았으며 봉사단 대표로는 주)커넥트 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대표 남성화가 임명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조촐하지만 김병수 전 연세대학교 총장의 축사와 함께 구교천 국제와이즈만 사무총장을 비롯하여 김태완 대표, 동서대 IPP사업단 김현옥 교수, 성희용 전 주짓수 국가대표 단장, 한국 바리스타 협회&와인 협의회 김석진 대표, 안춘심 드림골드 대표, 더 리본 정종구 김해 본부장과 국정수 지역의 센터장들이 참석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주)커넥트 스페이스는 이번을 계기로 일자리 제공을 물론 모정 봉사단과 함께 이웃의 아픔을 함께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전국의 뜻있는 봉사단들과도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전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에 희망을 전달해주길 기대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