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학습자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모집기간 : 2022년8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전남투데이 김기평 기자 | 광주 서구가 2022년 하반기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나를 찾는 인문학당 분야 '글쓰기의 최전선', '사자소학부터 논어까지' 등 8개 강좌, ▲우리를 알아가는 시민학당 분야 '세계도시공동체와 시민문화', '우리가 알아야 할 반려견 이야기' 등 2개 강좌, ▲신나고 재미있는 문화예술학당 분야 '시민연극교실', '플룻 연주여행' 등 4개 강좌, ▲내일을 준비하는 다모작학당 분야 '동영상으로 만드는 디지털 자서전', '자연과 건강(산야초 이야기' 등 3개 강좌, ▲마을 보물을 찾는 서구학당 분야 '우리마을 생태해설사 양성과정', '내 손으로 만드는 서구 설화 그림책' 등 2개 강좌 외 '지역평생교육 활성화 프로그램' 8개 강좌 등 총 27개 프로그램 400여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이며,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부터〜2만원까지 프로그램별 상이하며, 재료비는 개인 부담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법에 따라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것을 기본으로 이번 학기 모든 강좌는 강의실별 인원을 축소하여 대면수업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