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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O,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KBO I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 출시

‘미키 마우스’가 디자인에 적용된 인형, 클래퍼, 가방 등 콜라보 컬렉션 출시

전남투데이 박세훈 기자 | KBO는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해 ‘KBO I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즈니 코리아는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미키와 친구들: 서울 투어’ 캠페인을 ‘미키와 친구들’이 트렌디한 문화를 즐기는 콘셉트로 올해 또 한 번 선보인다. 이번 KBO와의 협업 역시 이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진행됐다. 이번에는 미키 마우스의 아트워크에 KBO 리그 10개 구단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창의적으로 결합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이번 컬렉션은 ‘미키 마우스’가 야구를 하는 콘셉트로, 구단별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한 ‘미키 마우스' 인형을 비롯해 키링, 동전지갑 등 일상 아이템부터 티켓 홀더, 보스턴백, 머리띠, 클래퍼 등 다양한 응원 굿즈로 구성됐다. 일상에서도 팬심을 표현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KBO I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은 KBO 리그와 미키 마우스를 사랑하는 다양한 세대 팬들이 경기장 안팎에서 자유롭게 팬심을 뽐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한편, 특별한 소장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7월 4일(목)부터 10일(

국기원 세계태권도연수원(WTA), 외국인 국제태권도사범 교육 시작

7월 4일(금)부터 11일(금)까지 국기원서 25개국 117명 참가…올해부터 맞춤별 교육 및 국가별 언어 자막 제공

전남투데이 박세훈 기자 | 국기원 세계태권도연수원(WTA)이 ‘2025 외국인 국제태권도사범 교육’을 시작했다. 7월 4일부터 11일까지 국기원 중앙수련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교육(1, 2, 3급)에는 25개국(아시아 12개국, 유럽 7개국, 팬암 4개국, 아프리카 1개국, 오세아니아 1개국) 117명이 참가했다. WTA는 태권도 전문지식과 인격적 소양을 갖춘 외국인 지도자를 양성하고 표준화된 기술을 보급하기 위해 외국인 국제태권도사범 교육(1, 2, 3급)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 교육부터는 기존 통합 운영해 오던 것을 1, 2급과 3급을 분리해 급수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고, 교육생들의 학습 능력을 높이기 위해 이론 수업 시 국가별 언어 자막을 지원하는 다양한 변화를 꾀했다. 교육은 4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7일간 1, 2급[△태권도교수법 △태권도 정신 △태권도지도법(성인) △품새(유급자, 유단자) △겨루기 △호신술]과 3급[△태권도 정신과 역사 △인성교육 △태권도심사규정 △기본동작 △품새(유급자, 유단자) △시범 △겨루기 △호신술 △격파]을 나눠 실시한다. 1, 2급 과정은 6단 이

KBO, 코레일유통과 대전역 내 ‘KBO 올스타전 팝업스토어’ 오픈

7월 8일(화)부터 12일(토)까지 5일간 올스타전 개최지인 대전역에서 팝업 스토어 운영

전남투데이 박세훈 기자 | KBO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을 맞이하여,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과 함께 대전역 내 ‘KBO 올스타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KBO 올스타전 팝업스토어’는 2025 KBO 올스타전이 개최되는 대전역에 전국의 야구 팬들이 도착하면서부터 올스타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7월 8일(화)부터 12일(토)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대전역 3층 맞이방에서 운영(제품 조기 소진 시 운영 시간 변동)되는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겸비한 올스타전 출전 선수별 키링, 타월 등을 판매할 예정이며, KBO와 디즈니가 콜라보한 상품 중 일부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스타전과 대전역의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비주얼 요소와 드림·나눔 로고가 적용된 백월 등으로 구성된 포토존이 마련됐다. 팬들은 여기서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는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7월 8일 ~12일)동안 KBO 리그 유니폼을 입고 대전역사 내 편의점 ‘스토리웨이’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한편, KB

전남드래곤즈, 인천전 홈경기서 풍성한 현장 이벤트 마련

전남투데이 김길룡 기자 |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7월 5일 토요일 저녁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19라운드 인천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를 맞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킥오프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주요 입장 게이트인 동문 외곽에서는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외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주 드롭바’, ‘철룡 배틀존’, ‘철룡 스나이퍼’, ‘드래곤 타겟’, ‘타투 스티커’ 등 총 5종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모든 이벤트를 참여한 팬에게는 경품 룰렛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오후 6시부터는 미출전 선수 2명이 참여하는 선수단 사인회도 열려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이어질 예정이다.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먹거리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전남드래곤즈는 이번 시즌부터 연고지인 광양시와의 협조를 통해 공식 영업 허가를 받은 푸드트럭을 경기장 외곽에 배치해 위생적인 환경에서 운영한다. 닭강정, 아메리칸 핫도그, 닭꼬치, 소떡소떡, 회오리소세지, 커피, 음료,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먹거리가 판매되며, 여름철 쉽게 발생하는 위생 문제 예방을 위해 비위생적인 불법 영업 업체에 대한 단속도 병행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