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유자골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 최고급 고흥한우 숯불구이 매장 운영

4월 말까지 전 품목 20% 할인 판매, 사은품 사골곰탕 1팩 제공

 

전남투데이 김길룡 기자 | 고흥군 유자골고흥한우 브랜드사업단은 오는 4월 18일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공원 내에 고흥한우직판장, 동강한우프라자에 이어 세 번째 숯불구이 매장인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전문매장 분청마루점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업으로 인해 고흥군과 고흥분청문화박물관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급 고흥한우 숯불구이를 선보여 유자골 고흥한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특히,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분청마루점 개업 행사로 4월 말까지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판매와 사은품으로 방문 고객에게 사골곰탕 1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분청마루점은 제3회 유자축제에서 운영한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식당이 고흥군민, 관광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어 관내에서도 숯불구이점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에 힘입어 운영하게 됐다.

 

군은 이번 개업을 발판으로 추후 관내 한우 취급 식당들을 유자골 고흥한우 전문 숯불구이점으로 유도해 나가 방문객에게 유자골 고흥한우의 진정한 맛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유자골 고흥한우 숯불구이 전문매장 분청마루점 오픈을 통해 고흥한우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관내뿐만 아니라 관외 진출을 통해서 ‘유자골 고흥한우’가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궁극적으로는 고부가 가치 한우산업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