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경찰, 수사파트너십 포럼 회원 위촉

수사정책 홍보 등 범죄예방 효과 기대

 

전남투데이 탁상훈 기자 | 담양경찰서(서장 권현오)은 수사경찰 추진 정책에 대한 홍보 및 피해자 보호 연계 등 지역사회 범죄 예방을 위해 수사파트너십 포럼 회원을 위촉했다.

 

이날 수사파트너십 포럼 회원은 지역에서 활동력 있고, 지역 사정에 밝은 인사들로 구성했다.

 

수사파트너십 포럼 회원은 경찰과 수사이슈에 대한 의견 교환, 수사경찰 추진 정책에 대한 홍보, 보호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범죄 피해자나 수사경찰의 도움이 필요함에도 보호받지 못하고 있는 지역민들에 대하 연계, 지역내 특수관계로 범죄피해를 입었으나 필요조치를 받지 못한 사례 제보, 불법행위 장소 단속 등 요청하는 것을 주요활동으로 운영한다.

 

수사파트너십 포럼 회원 대표인 담양이장연합회 회장 정00는 담양 수사경찰의 정책 홍보 및 범죄 피해자 등을 위한 활동에 공감하고 앞으로 의견 교환 및 수사정책 홍보 등으로 지역 범죄없는 마을 만들기에 적극 참여 의사를 밝혔다.

 

또한 권현오 담양경찰서장은 수사 파트너십 포럼 회원들에게 지역에서 범죄 보호에 사각지대에 놓인 범죄 피해자나 수사경찰의 도움이 필요한 지역민들이 있으면 연계 해주도록 당부하였다 또한 수사파트너십 포럼 활성화로 담양군이 범죄가 없는 지역이 될수 있도록 안전한 담양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 행사에 보이스 피싱 예방 및 마약 범죄 척결 관련 내용의 홍보 동영상 시청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