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송정도서관, ‘2022년도 하반기 성인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서예교실, 생활요가 등 총 7개 강좌 운영

 

전남투데이 이정방 기자 | 광주송정도서관이 ‘2022년도 하반기 성인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27일 송정도서관에 따르면 하반기 성인문화강좌는 오는 8월1일에서 26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광주송정도서관 누리집에서 비대면으로 신청하거나 문헌정보과를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수강료는 16주에 5만원이다. 수강료 감면 대상자는 증빙서류 제출 시 50% 감면 또는 전액 무료이다.


‘2022년도 하반기 성인문화강좌’는 9월2일부터 운영한다. ▲서예교실 ▲생활요가 ▲연필스케치 ▲캘리그라피·천아트 ▲영어회화(초급) ▲필라테스·요가 ▲쉽게 배우는 감성 수채화 등 다양한 분야의 총 7개의 강좌를 개설했다. 또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야간강좌를 개설해 직장인 수강생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9시 ▲필라테스·요가 ▲쉽게 배우는 감성 수채화 총 2개 반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밖에 궁금한 사항은 광주송정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송정도서관 김정희 관장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광주광역시교육청]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