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복지재단, '2022 신안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후원 물품 전달식 가져

 

전남투데이 김환철 기자 | 신안군복지재단에서는 지난 15일 후원단체와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 및 관계자 등 약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공설운동장에서 2022 신안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농협목포신안시군지부, 목포신협, 신안군산림조합, 신안군수협, 목포백록식품, ㈜신안어의풍력발전, 압해농업협동조합, 신안천사김, 신안군복지재단, 9곳에서 깐마늘, 생강, 새우젓, 찹쌀, 멸치액젓 등 김장사업 물품을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에 전달하여 김장 봉사활동에 힘을 보탰다.


전진자 회장은“외로운 이웃과 어르신들을 위해 김장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이충만 이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 이번 사랑 나눔 활동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해마다 기부해주신 후원 단체장분들과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김장나누기 봉사를 해 주실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매년 김장 사업에 많은 물품을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성단체 회원들의 따뜻한 온정과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이겨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후원 물품은 11월 21일 압해읍을 시작으로 12월 9일까지 14개 읍면 독거노인 등 4,500세대 김치28,000포기를 담그는 여성단체협의회에 전달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