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제3기 청년 싱크탱크 위원 모집

영광군 청년들의 목소리 담아낸다

 

[자료제공/영광군] 영광군, 제3기 청년 싱크탱크 위원 모집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오는 18일까지 청년의 목소리를 직접 들려주고 청년 정책 발굴 및 제안하는 제3기「청년 싱크탱크」위원을 모집하기로 하였다.

 

「청년 싱크탱크」는 청년협의체로서 다양한 청년정책을 제안하고 청년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다양한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청년이 직접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청년정책 개발의 주체로 활동하고 있다.

 

모집인원은 40명 이내로 영광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으로 청년정책에 관심이 있고 청년 싱크탱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청년 싱크탱크는 교육, 문화, 복지, 일자리 4개 분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기회의와 수시회의를 통해 청년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청년이 공감할 수 있는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있다.

 

신청방법은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군청 인구일자리정책실이나 청춘공방에 방문하거나 이메일(seonjin17@korea.kr)로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인구일자리정책실 청년지원팀(☎061-350-5197)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청년 싱크탱크와의 소통을 통해 청년이 공감하는 청년정책 수립과 청년이 주체로서 문제해결에 참여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