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길굴비유통은 2015년 굴비유통사업을 시작하여 우수한 품질의 법성포굴비를 직접 경매, 묵직하고 맛좋은 굴비를 선별하고, 빛 좋고 해풍이 맑은 법성포 현지에서 직접 세척, 간절임, 건조 가공한 후 영광읍 교촌리 유림회관 앞에 위치한 가온길굴비유통 매장에서 소매 판매를 주요업종으로 하고 있는 지역 신생 업체이다.
서인석 대표는 “가온길굴비유통은 소량작업하여, 작업한지 얼마 안 된 신선한 굴비를 판매하고 있으며 가공 시 가온길굴비유통만의 노하우로 맛좋고 묵직한 굴비를 그대로 유지, 비타민D와 단백질이 풍부한 굴비를 제공하여 면역력이 약한 어린아이와 노약자에게 가장 적합한 굴비를 판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 선후배의 도움으로 지금까지 번창할 수 있어 마음으로 항상 감사해오던 중 지역을 위해 은혜를 갚는다는 마음으로 먼저는 고향 묘량과 대마지역의 어르신을 위해 굴비세트를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지역을 위해 귀한 굴비세트를 기탁해주신 서인석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10년 전 공직자로서 성실히 지역을 위해 봉사하던 든든한 모습을 이제는 고향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 실천의 모습으로 다시 보게 되어 더욱 반갑다.”며 “지역을 사랑하는 그 아름답고 소중한 마음에 감사드리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잘 전달하여드리고 설을 잘 지내시도록 살펴드리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