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여가

KBO, 2025 KBO 올스타전 공식 인증 상품 출시

경기 중 실제 착용 및 사용한 유니폼, 공인구, 베이스와 레플리카 트로피 등으로 구성

 

전남투데이 박세훈 기자 | KBO는 2025 신한 SOL 뱅크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공식 인증 상품을 출시한다.상품은 올스타전 출전 선수가 경기에서 실제 착용한 유니폼, 투구 및 타격의 흔적이 남아있는 경기 사용구, 올스타전 엠블럼이 브랜딩된 베이스, 올스타전 MVP 및 홈런더비 우승자에게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스펙의 레플리카 트로피 등으로 구성된다.모든 상품에는 KBO 공식 인증 상품임을 증명하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며, 인증서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경기 사용구는 인증서에 포함된 QR코드와 인증번호를 통해 어떤 선수의 투구 또는 타석이었는지 등, 경기에서 공이 사용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7월 12일(토) 올스타전 종료 이후부터 선수 착용 유니폼 옥션이 시작되며 열흘간 진행된다. 이후 16일(수)부터는 경기 사용구, 17일(목)부터는 베이스, 레플리카 트로피 등 상품의 옥션이 각각 7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2025 KBO 올스타전 공식 인증 상품은 희귀 소장품 옥션 전문 플랫폼 컬렉스(collexx.io)에서 독점 판매된다. KBO와 컬렉스는 지난 2024 KBO 한국시리즈 경기 사용구, 베이스, 기록지 등의 공식 인증 상품을 판매했다. 지난해에는 한국시리즈 1차전 6회초 KIA 전상현이 기록한 탈삼진 볼이 최종 230만 원에 낙찰되는 등 야구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025 KBO 올스타전 공식 인증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KBO와 컬렉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O는 앞으로도 야구팬들이 의미 있는 경기를 기념하고, 이를 기념할 수 있는 상품을 소장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