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생태도시 브랜드 가치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캐릭터 선보여

각종 시설물, 홍보물 활용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 등 활성화 추진
도시 정체성과 미래 가치를 반영한 브랜드슬로건・캐릭터 개발


사진제공=순천시청

【전남투데이 구정준 기자】순천시(시장 허석)가 생태와 정원 등 세계적으로 높아진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신규 상징물 개발을 완료하고 4월 부터 본격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개발 상징물은 2005년 개발된 브랜드슬로건 과 2001년 개발된 캐릭터 <학동이> 두가지로서 정원박람회 성공 개최 이후 높아진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는 의견에 따라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추진됐다.

 

신규 개발된 브랜드슬로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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