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5월 먹깨비 통 큰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 가정의 날과 초의선사 탄생문화제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 -

 

전남투데이 안철우 기자 | 전남 무안군은 5월 한 달간 가정의 날과 초의선사 탄생문화제를 기념하여 공공배달앱 먹깨비의 통 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한 달간 ▲주말 이벤트((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공배달앱 먹깨비로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할인), ▲첫 주문 시 5천원 할인, ▲먹깨비의 날(매월 3째주 금요일) 5천원 할인, ▲포장 주문 1,000원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무안군민 누구나 매일 1인 1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 이벤트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무안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7% 할인까지 더해져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소상공인의 배달 수수료 부담완화를 위해 시행된 민관협력형 배달앱으로 주문 중개수수료가 1.5%로 민간 배달앱보다 저렴하고 별도 가입비와 광고비가 없어 소상공인 매출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와 먹깨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올해 3월 말 기준 무안군 먹깨비 가맹점 수는 941곳, 연매출 19억 원을 달성하며 지역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혜향 지역경제과장은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