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남산문화점령 part 3, ‘별 헤는 여름밤’ 행사 일정 연기

2025 화순 남산공원 로컬힙 프로젝트

 

전남투데이 강영선 기자 |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은 7월 26일 개최 예정이던 2025 화순 남산공원 로컬힙 프로젝트 남산문화점령 part 3, ‘별 헤는 여름밤’ 행사를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지역 내 피해 상황을 고려하여 8월 30일(토)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화순군 곳곳에서 발생한 수해 피해로 군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지역 사회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동참하는 마음으로 행사 연기 결정을 내렸다.

 

2025 화순 남산공원 로컬힙 프로젝트 ‘남산문화점령’은 도심 속 휴식 공간인 남산공원을 지역 문화의 거점으로 활용하고자, 음악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화순의 대표 문화 행사다.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 구종천 대표이사는 “얼마 전에 내린 집중호우로 군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지금은 행사를 열기보다 수해를 입은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판단했다.”라며, “갑작스럽게 일정을 조정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8월 30일에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여름의 끝자락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화순군문화관광재단은 연기된 행사 일정과 세부 프로그램을 재정비하여 추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