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여가

전남드래곤즈, 순천365치과와 의료지원 협약… 선수단·팬 혜택 확대

 

전남투데이 조평훈 기자 | 전남드래곤즈(대표이사 김규홍)가 순천365치과(대표원장 김영선)와 손잡고 구단의 의료지원 체계 강화와 지역 상생에 나섰다.

 

전남드래곤즈는 14일 오후 순천365치과에서 김규홍 대표이사와 김영선 대표원장, 양 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지원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은 기존 정형외과 지정병원 외에도 치과 분야 전문 의료기관과 협력해 선수단의 건강관리와 치료 지원 범위를 확대하고, 홈경기 경품권 제공을 통해 팬들에게 지역 의료기관 이용 기회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전남드래곤즈와 순천365치과는 지역사회 상생과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전남드래곤즈는 순천365치과에 ‘전남드래곤즈 협력병원’ 명칭 사용권을 부여하고, 홈경기 시 전광판 홍보 이미지 송출과 아나운서 멘트를 경기당 2회 진행한다. 순천365치과는 구단에 관중 대상 경품권으로 임플란트 할인권 50매를 제공하고, 구단 임직원과 선수단 본인과 직계 가족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순천365치과는 2022년 2월 개원 이후 3년간 지역 대표 치과로 자리매김해왔다. 임플란트 전문의 김영선 대표원장이 이끄는 의료진 30명 규모의 병원으로, 프리미엄 원데이 임플란트 2만 건 이상 시술 경험과 3D 모의수술을 활용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등 첨단 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진료를 제공해 지역민의 치과 진료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대표이사는 “지역 대표 치과와의 협력을 통해 선수단 건강 관리와 팬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지역 파트너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선 순천365치과 대표원장은 “K리그 전남드래곤즈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민께 더 나은 치과 진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 스포츠 발전과 건강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