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경찰, 경찰서·한전KPS 협업 안전한 등·하굣길 확보 위한 아동 납치·유괴 예방 캠페인 개최

 

전남투데이 김윤걸 기자 | 나주경찰서(서장 권석진 총경)은 24일 빛가람초 정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동(미성년자) 납치·유괴 예방을 위한 등굣길 안심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은 전국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초등학교 인근 미성년자 납치·유괴 범죄가 빈번히 발생함에 따라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환경조성과 학생 및 학부모 안전수칙 홍보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한전KPS와 협업을 바탕으로 한전KPS로부터 홍보물품 구입 예산을 지원받아 캠페인을 실시함으로 범죄예방을 위해 기업이 적극적으로 함께 동참하여 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권석진 나주경찰서장은 향후 한전KPS로부터 지원받은 예산을 통해 스마트태그를 구입하여 관내 초등학교 대상으로 배부할 예정으로 실질적 납치·유괴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학생안전은 학교 혼자만의 노력으로 충분하지 않으며, 가정과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할때 비로소 완전한 안전이 보장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우리 아이들이 마음 편히 생활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범죄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더보기